구준엽 한국 활동 최근 소식입니다. 그가 대만에서 귀국 12월 19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무역 센터에서 열리는 묘령전 "amulet"에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그 간의 그의 아내 서희원, 왕소비 소식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만 무비자 입국 9월 29일 시작, 격리 면제, 외교부 공지 정리
대만 무비자 입국, 격리 면제 소식이 9월 22일 현지 행정원에서 발표했습니다. 격리 면제는 10월 9월 방침 이후, 진행 과정을 보고 10월 중순쯤 폐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어떤 부분이 바뀌는지
tripeditor.tistory.com
구준엽 한국 활동 소식
언제나 그렇듯이, 구준엽 씨의 귀국은 아무도 모르게 이뤄집니다. 지인 몇 명만 알고, 나중에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집니다. 서희원 씨와 결혼 후, 약 9개월이 되었는데, 한국 매체랑 인터뷰를 한 것은 딱 한번이었습니다. 바로 유재석 씨가 진행하는 유퀴즈였습니다. 결혼 후, 대만, 한국에 많은 매체들의 인터뷰 요청이 있었지만, 그는 지금까지 정식 인터뷰는 이거 한번이 전부입니다. 이것에 대한,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한국 연예 매체에 환멸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상급 배우 들 중에, 연예부 기자랑 그럴 듯한 인터뷰를 하는 걸, 제 기억 속에는 없네요. 그는 7, 8월 양국을 오가면서, 큰 음악 축제에 DJ로 참여하느라 바쁘게 보냈고, 9월부터 11월은 대만의 광고, 패션 관련 이벤트에 바뻤습니다. 그리고 2주 전에,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와의 소송건이 터지면서, 대만에서의 대외 활동은 없어졌고, 최근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 활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구준엽 묘령전 NFT 전시회 참가
이 전시회의 소개를 좀 하겠습니다. 주최사는 아트데이먼트 컴퍼니 레이빌리지입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그 해의 동물을 주제로 NFT 전시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작년 호랑이 해 였을때는 호랑이를 주제로 호령전이라고 NFT 전시회를 개최했고, 구준엽 씨도 참가 호랑이를 주제로한 디지털 작품을 출품했었습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해라고 합니다. 이번이 네번째로, 약 50명의 NFT 전문가가 참가하며, 구준엽 씨는 2개의 NFT 작품과 1개의 미술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묘령전"Amulet" 이라는 구체적인 정보와 그의 작품이 소개되어 있는 영상입니다.
대륙의 무지성 공격을 견딘 구준엽
약 2주전에, 전 남편 왕소비 씨의 이혼 후, 비용에 대한 미지급으로 서희원 씨가, 대만에 있는 전 남편의 건물에 대한 동결을 대만 법원에 요청했고, 그것이 받아 졌으며, 이것을 대만 매체가 양육비 미지급으로 보도하면서, 1년 동안, 16억을 보냈다고 주장하는 왕소비의 무지성 폭로전으로 인해, 처음 약 1주일은 월드컵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검색 상위에, 두 사람의 이름이 거론 될 정도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대응 방법의 가장 큰 차이는 서희원 씨는 철저하게 조용히, 법에 의거해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대만 매체가 이걸 크게 보도합니다. 애들 양육비도 제대로 주지 않은 아빠로 낙인 찍힐 위기에 빠진 왕소비는 700만 팔로워가 있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전 처제 서희제 남편 바람 핀거, 전 처제가 수면제 남용 했다라는 확실한 증거없는 가정사 폭로를 하기도 하고, 1년 동안 16억을 보냈다고, 그 명세서를 공개적으로 보여주기도 합니다. 어쩌면, 여기서 그냥 서로 참고 끝날 수 있었는데, 왕소비 엄마, 여장부 장란이 참전합니다.
대만 날씨,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기후, 태풍, 여행옷차림, 유심, 벚꽃 시기
대만 날씨 이해를 위해 북쪽이 타이베이, 중부의 타이중, 남쪽의 가오슝의 날씨와 기후를 이해하면 될거 같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 대전, 부산의 기후를 이해하는 것과 같은 거 같습니다. 1
tripeditor.tistory.com
구준엽을 조롱했던, 왕소비 엄마 장란
서희원, 왕소비 분쟁 관련. 단순한 참조용으로 보세요. 제대로 알기에 너무 복잡함.
구준엽 향후 활동
위의 사건이 발생 후, 구준엽 씨는 대만 대외 활동이 거의 멈췄습니다. 인스타그램도, 그렇다할 신선한 소식이 메마른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 그 나마, 그의 NFT 작품 출품은 반가웠습니다. 올해 2번 출품해서, 나오자 마자 팔려,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지만, 지금은 완판의 소식이 없는 걸 보니, 최근 코인 문제로 NFT 시장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 영향을 받고 있는 거 같습니다. 구준엽 씨는 12월 31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디지털 음악 축제 "Dot let daddy know"에 디제이로 참석합니다. 대부분 이런 큰 음악 축제를 보면, DJ 들이 20-30대가 주축인데, 50대는 아마 구준엽 씨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만큼, 자기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학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최근 구준엽 한국 활동 소식, 묘령전 참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대만 관련 소식을 보면, 그는 구정을 대만에서 부인과 함께 보낸다고 합니다. 유산 휴우증으로 생긴 심장병 악화와, 오랜 지병인 간질병이 서희원 씨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 그는 쉽지 않은 시기를 보내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를 응원합니다.
댓글